About 울산 중공업
About 울산 중공업
Blog Article
광복과 함께 일제가 한반도에서 물러났다. 그러나 일제강점기 당시의 행정 체계를 그대로 유지했던 것과 같이, 울산의 행정구역도 큰 변화가 없이 그대로 유지되었다.
노동복지기금 지원사업으로는 노동자의 안정적 삶을 지원하기 위한 긴급생활안정자금 융자지원 사업과 인구 유입을 위한 주택자금대출 이자지원 사업이 있다.
대전광역시
현대중공업은 창조와 개척정신으로 조선 사업을 시작한 이래 세계에서 가장 많은 선박을 건조하며 건실한 성장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울산에는 현대중공업 영빈관도 있다. 영빈관은 '귀한 손님을 맞이하기 위해 따로 잘 지은 큰 집'이라는 의미다.
그러나 사업계획 발표 이후 부동산 투기붐이 일고, 토지소유주들과 갈등을 겪는 등 사업추진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았다. 결국 사업의 효율적 시행을 위하여 울산시, 울산특별건설국, 경상남도로 사업 주체가 분화되었다. 그에 따라 공장부지 조성은 경상남도가, 항만과 가로망 조성은 울산특별건설국이, 공업단지 배후의 도시건설은 울산시가 맡는 것으로 업무도 조정되었다.
울산은 여기로 연결됩니다. 다른 뜻에 대해서는 울산 휴게텔 울산 (동음이의)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이 글은 산업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여러분의 지식으로 알차게 문서를 완성해 갑시다.
강원특별자치도
특히, 협력사 복지사업 강화를 위한 공동근로복지기금 확대를 위해 시와 동구가 신규로 기금을 출연한다.
이들 공업지구에서 다루는 공업은 대한민국의 국가 기간산업이며, 그 해외 수출량은 대한민국 총수출의 상당 부분을 차지한다.
시립박물관 이 외에 현재 운영중인 다른 박물관 · 미술관 · 전시관 등을 나열하면 다음과 같다.
충북반도체고등학교 · 인천전자마이스터고등학교 · 공주마이스터고등학교
김종훈 동구청장은 "현대중공업이 해외 수주에서 뛰어난 성과를 올리고 있는데, 현장의 인력 부족 문제로 수주 성과가 빛을 잃는 일이 없도록 회사와 구청이 힘을 모아 현안을 적극적으로 해결해 나가겠다"며 "세계 최고 조선산업 도시, 전국에서 손꼽히는 잘사는 도시 동구의 영광을 되찾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